'교차로가 간다!' [맛집/멋집 엿보기] 이용안내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교차로가 간다!' [맛집/멋집 엿보기]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교차로가 간다!' [맛집/멋집 엿보기] 공간은 개인 블로그 / SNS /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하여 맛집/멋집 글을 올리시는 분들께 자유롭게 교차로 신문사이트를 이용하여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개인홍보를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따로 형식은 없습니다.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맛집,멋집을 텍사스 동포들께도 공유해 주십시오.  


[교차로 달라스는 건전한 게시판 문화 형성을 통한 교민사회의 즐거운 참여 공간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글과 사진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보고 공유됩니다.

일부 사용자들의 부적절한 게시판 이용 및 게시글로 타인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며, 올바른 게시판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악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개인이나 특정 단체/업소의 실명을 노출하거나 비방하는 경우, 같은 내용의 글을 반복 게시하여 이용자의 불편을 초래하는 경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d73355e6180ee7c443e4a596f7d2af16_1679578418_475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