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한 국밥에 쥐, 뉴욕 한식당 영업정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배달한 국밥에 쥐, 뉴욕 한식당 영업정지

본문

f3c987dcfb2faf1000888df6406ff156_1679085830_3066.jpg
 

한인 부부가 배달 주문한 소고기 국밥에서 죽은 쥐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발견됐다는 논란에 휘말린 뉴욕 한식당 ‘감미옥'이 영업중단 조치를 받았다.

16일 인터넷언론 TMZ에 따르면 이 식당은 15일 뉴욕시 보건국의 조사를 받은 후 이같은 조치가 내려졌다. 

감미옥의 최형기 대표는 16일 영업중단 조치에 대해 "지난해 보건국에 납부해야 할 수수료가 직원 실수로 미납된 것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TMZ는 소식통을 인용해 뉴욕시 보건국 조사관의 위생검사 결과, 적정온도 유지 규정 미준수 등 때문이라고 보도했다.

뉴욕에 거주하는 제이슨·유니스 이씨 부부는 지난 11일 감미옥 식당에서 배달 주문한 음식에서 죽은 쥐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발견됐다고 주장하며, 식당을 상대로 한 손해배상 소송을 뉴욕주 법원에 지난 15일 제기했다.

그러나 감미옥의 최 대표는 “사실로 확인되지 않은 거짓 주장으로 인해 억울한 피해를 당하고 있다. 참담한 심정”이라며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등으로 맞소송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또 “이들 부부는 자신들이 먼저 식당에 배상금으로 5천 달러를 요구했음에도 이를 식당으로부터 제시받았다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부부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거듭 주장했다.

출처.토론토한국일보(koreatimes.net)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