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이용안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자유게시판

자유 게시판 이용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교차로 달라스는 건전한 게시판 문화 형성을 통한 교민사회의 즐거운 참여 공간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글과 사진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보고 공유됩니다.

일부 사용자들의 부적절한 게시판 이용 및 게시글로 타인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며, 올바른 게시판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악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선정적인 내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개인이나 특정 단체/업소의 실명을 노출하거나 비방하는 경우, 같은 내용의 글을 반복 게시하여 이용자의 불편을 초래하는 경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교차로 달라스 관리자는 불량 게시물 및 신고 게시물을 모니터링하여 삭제/복원 여부를 판단하고 건전한 게시판 문화가 형성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운영하겠습니다.

달라스 이민사회의 건전하고 아름다운 소통의 창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차로 달라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