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튼에서 꼭 먹어봐야 할 도넛 4가지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캐롤튼에서 꼭 먹어봐야 할 도넛 4가지

페이지 정보

본문

e9159d854b42e12c8b6d477aa0dbd2d9_1693853303_5186.jpeg
 

이 글에서는 캐롤튼에서 인기 있는 도넛 4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중 하나라도 드셔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드셔보셨다면 아래 댓글 섹션에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1. 메이플 도넛

주소: 1300 E 벨트 라인 Rd, 캐롤턴, TX 75006


이 특별한 도넛 가게는 지나치게 달지 않은 신선하고 맛있는 도넛으로 유명합니다. 

초콜릿 프로스트, 글레이즈드, 블루베리, 딸기 등 다양한 맛의 도넛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도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가게는 친절한 아시아계 부부가 운영하며, 요청하지 않아도 도넛 구멍을 무료로 뚫어주고 콜라치/소시지 롤을 데워주는 등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 5시부터 정오까지 영업하는 이 가게는 이른 아침 간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2. H 도넛

주소 1621 W 헤브론 Pkwy, 캐롤턴, TX 75010


마을 최고의 도넛을 제공하는 달콤한 탐닉의 유쾌한 안식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뉴는 고급 초콜릿의 풍부한 맛에 특별히 중점을 둔 절묘한 맛의 여정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초콜릿 도넛으로 유명합니다. 

맛있는 도넛의 마법을 경험하고, 군침이 도는 도넛에 만족하는 고객들의 커뮤니티에 가입해 보세요.


3. 랜치 IV 도넛

주소 2145 N Josey Ln Ste 108, 캐롤턴, TX 75006


텍사스 주 캐롤턴에 위치한 랜치 도넛은 메이플 글레이즈드, 버터 밀크, 블루베리 케이크, 라즈베리 필드 등 군침이 도는 다양한 맛으로 유명한 높은 평가를 받는 도넛 가게입니다. 

도넛은 자주 오일을 교체하여 폭신폭신한 식감과 신선한 맛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밝은 직원들도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경험을 더합니다. 

다른 많은 도넛 가게에 둘러싸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지인들은 랜치 도넛에서 최고의 도넛을 즐기기 위해 먼 거리를 기꺼이 여행합니다.


4. 도넛 익스프레스

주소 1405 W 프랭크포드 로드, 캐롤턴, TX 75007


하루를 시작하거나 어려운 동료를 달래기 위한 완벽한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 매력적인 엄마와 아빠가 운영하는 도넛 가게를 찾아보세요. 

치팅 데이에 먹을 만한 맛있는 도넛으로 유명한 이곳은 교통 경찰을 달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천국의 간식을 즐기면 단 것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지역 사업체도 지원하게 되니 정말 윈윈입니다. [출처: LonStarLocalGuid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