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 심각한 인플레이션 문제로 전국 3위 도시 선정: 생활비 어려움 가중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달라스, 심각한 인플레이션 문제로 전국 3위 도시 선정: 생활비 어려움 가중

페이지 정보

본문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율이 4월에 3.4%로 증가하며, 달라스는 여전히 심각한 인플레이션 문제를 겪고 있는 미국 도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2024년 2월 WalletHub는 달라스의 전년 대비 인플레이션율이 3.2%에 달하며 목표율인 2%를 초과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연구는 최근 1개월의 소비자물가지수(CPI)를 2개월 전 및 1년 전과 비교하여 단기 및 장기 인플레이션 변화를 분석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달라스-포트워스 메트로플렉스(Dallas-Fort Worth Metroplex)는 인플레이션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높은 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시 달라스-포트워스는 종합점수 77.78점을 기록했고, 소비자물가지수는 0.90% 변동을 보였습니다.

몇 달 후, 개인 금융 웹사이트 WalletHub는 금리 인상 후 도시 인플레이션 변화를 밝히기 위해 또 다른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분석가들은 23개 주요 대도시 통계 지역의 소비자 물가 지수를 비교하여 인플레이션의 변화를 측정했습니다.


5월 보고서에 따르면, Dallas-Fort Worth에서는 약간의 변화가 있었지만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메트로플렉스는 인플레이션 문제가 가장 심각한 도시 중 하나로 호놀룰루와 디트로이트에 이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인플레이션이 달라스의 생활비에 계속해서 큰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Dallas-Fort Worth는 이번에 종합점수 62.00점을 기록했으며, 지난 두 달 동안의 소비자물가지수 변화는 0.90%로 정체되었습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는 CPI가 4.90% 하락했습니다.


한편, 휴스턴-우드랜드-슈거랜드 대도시 지역은 인플레이션율이 가장 높은 상위 10개 도시에서 탈락하며, 전체 점수 16.52점으로 20위에 올랐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지난달 휴스턴의 CPI는 두 달 전보다 0.80% 변동했고,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90%로 낮아졌습니다.

이 보고서는 달라스와 휴스턴의 인플레이션 문제와 그로 인한 생활비 변화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뉴스출처: NBCDFW

교차로

이정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