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스타에 있는 5점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텍사스 스타에 있는 5점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6f5f014b7c48ec2f43d466155e3f56de_1691772242_2908.jpg
 

텍사스 스타에 있는 5점의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운전을 하다 보면 텍사스 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론 스타"라고도 알려진 텍사스 스타는 이 지역의 강력한 상징입니다. 텍사스 주에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텍사스 주 역사 협회에서 여러 주 깃발을 살펴보다가 외로운 별이 눈에 들어왔어요. 별의 다섯 개 점에는 의미가 있다고 늘 들어왔거든요. 제가 배운 것은 바로 텍사스 사람들이 소중히 여기는 바로 그 가치입니다.


독립

별의 첫 번째 점은 독립을 의미합니다. 텍사스는 알라모 전투를 포함하여 자유를 위해 싸워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은 텍사스의 강인한 정신과 스스로 서겠다는 의지를 상징합니다.


우정

두 번째 포인트는 우정을 상징합니다. 이는 텍사스 사람들의 환영하는 성격을 반영합니다. 텍사스 사람들은 따뜻함과 환대로 유명합니다.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친절한 미소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는 텍사스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충성심

별의 세 번째 점은 충성심을 나타냅니다. 텍사스 사람들은 충성심이 강합니다. 이러한 충성심은 텍사스 문화 깊숙이 자리 잡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할 때 텍사스 사람들이 보여주는 단합과 지원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용감함

네 번째 포인트는 용기를 나타내는데, 특히 텍사스주의 독립을 위해 싸웠던 사람들이 보여준 용기를 상징합니다. 이는 도전에 정면으로 맞서고 결단력과 근성으로 장애물을 극복하는 텍사스인의 용기를 상징합니다.


순수성

다섯 번째 포인트는 순수함을 상징합니다. 이는 몇 가지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대개 땅의 순수성, 자연의 아름다움, 텍사스 환경 보존에 대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전반적으로 텍사스 스타의 다섯 점은 독립, 우정, 충성심, 용기, 순수성 등 텍사스 사람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와 원칙을 담고 있습니다. 텍사스 별은 단순하지만 강력한 상징으로 오랜 세월을 견뎌 왔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L. 737-808-6641 | E-MAIL. kyocharodallas@gmail.com
Copyright © The Korea World News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